-
[잡담] 알리 허티 산체스 로든 모우라 베르바인 은돔 셀소토트넘 21-22 시즌 2021. 12. 3. 20:00
알리랑 허티는 영입과 관계없이 그냥 언제든 나가면 됩니다. 알리 대신 홈그로운 채워줄 선수 한명 데려오면 베스트고 허티 자리는 에메르송이 99년생이니까 굳이 막 억지로 유망주 데려오려고 하는거보단 경험이 좀 많은 베테랑 선수를 데려오는게 좀 더 나아보입니다.
제일 쉬운 센터백부터하면 벤뎁 다이어가 자리를 잡아버리면서 영입을 하기위해 나갈만한 선수가 로든 산체스로 딱 고정이 됐습니다. 한명만 영입하기엔 좀 부족하니까 두명을 영입해야되는데 나갈만한 선수가 이 두명 밖에 없어요. 겨울에 로든 임대든 산체스 완전이적이든 이런식으로 한명 보내고 한명을 데려오는게 베스트같습니다. 두명을 한번에 해결하지는 못할거같아요. 벤뎁 다이어도 재계약은 무리니까 내보내긴해야되는데 다음시즌까지는 아마 남을거같습니다.
그 다음은 중원인데 스킵이랑 호이비는 아마 무조건 남을테니 나머지 중에서 보낼 놈들을 골라야되는데 딱 은돔밖에 없습니다. 윙크스를 보낼수도 있는데 아무래도 홈그 숫자가 아슬아슬하다보니 홈그선수를 데려오는거 아닌 이상 남기는게 더 낫지않나 싶습니다. 셀소도 뭐 굳이 잡아둘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. 근데 둘 다 팔 수 있을지 .. 겨울에 한명 나가고 중원 한명 데려오면 진짜 좋을텐데 .. 근데 셀소는 아직도 어디로 분류해야할지 참 애매하네요.
공격쪽도 손을 안볼수는 없습니다. 공격도 수비만큼 좀 상태가 안좋다고 생각합니다. 일단 케인 백업도 문제고 우측윙어도 문제입니다. 케인과 손흥민을 제외하면 베르바인 모우라 힐 이렇게 세명인데 개인적으로 힐은 나쁘지않다고 생각하는데 감독이 그렇게 신뢰하지않는거 같습니다. 베르바인은 상태가 좀 별로긴한데 한번은 제대로 좀 뛰어봤으면 하는 마음이 아직 있긴 합니다. 근데 뭐 아약스에서 관심 갖고 있다고 하니 보내야할지 말아야할지 애매하네요. 모우라를 보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본인도 굳이 나가려고 안할꺼같고 다른 팀들도 오퍼를 안넣을거같아서 일단 이번 겨울에는 안나갈거같습니다. 스트백업 & 윙어 이렇게 두명이 필요하다고 보는데 홈그로운 계산하기가 귀찮아서 크흠 .. 케흥힐에 영입 두명 + 모벨셀 중 하나 또는 유망주해서 쓰리톱 6명 갖춰지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.
골키퍼는 뭐 적당히 알아서 하겠죠 ? 요리스 계약이 어케 될지 몰라서..
아 세세뇽은 어.. 뭐랄까.. 다음시즌까지 무조건 증명해야합니다. 써킨 바이백 상황이 어케되는지 모르겠는데 아마 2년안에 없어지겠죠 ? 다음시즌까지 세세뇽이 빌빌댄다면 처분하고 써킨이나 다른 선수를 찾아봐야할거같습니다.
결론 ::
알리&허티 ㅂㅂ
산체스&로든 나가고 센터백 두명 영입
은돔 내보내고 중원 한명 영입
모우라 or 셀소 or 베르바인 중 두명 보내고 두명 영입
여름까지 해야할일 , 겨울엔 2명정도만 처리해도 만족할듯
다이어 왤케 해맑아 끝
'토트넘 21-22 시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잡담] 케인은 예전 다이어-알리랑 비슷하다. (0) 2021.12.06 [21/22시즌 PL 15라운드] vs 노리치 (H) , 3일도 안돼서 또 경기. (0) 2021.12.06 [21/22시즌 PL 14라운드] vs 브렌트포드 , 번리전 연기로 일주일 푹 쉬었으니까 이겨라. (0) 2021.12.03 [21/22시즌 UECL 조별 5차전] vs 무라 , 원정이라도 쉽게 이겨야하는 상대. (0) 2021.11.26 [21/22시즌 PL 12라운드] vs 리즈 , 홈에서 리그 첫 경기를 치르는 콘테. (0) 2021.11.22